집에서 즐기는 직화 삼겹
상태바
집에서 즐기는 직화 삼겹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3.02.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특집Ⅰ이색고기전문점의 승부수 : 직화삼겹직구삼

삼겹살을 편하고 맛있게 즐기기 위해 탄생한 <직화삼겹직구삼>은 자체적인 연구로 개발한 구이법과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 육가공장을 운영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물류를 안정적으로 배송하는 <직화삼겹직구삼>은 앞으로 프리미엄 배달 삼겹살 브랜드로 성장하며 익스테리어 매장도 강화할 계획이다.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삼겹살 배달의 대중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 좀 더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직화삼겹직구삼>은 2017년 가맹사업을 진행해 현재 국내 가맹점 65개를 보유한 삼겹살 배달 브랜드다.

2021년 R&D 연구소를 설립, 삼겹살을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배달 품목으로 판매하는 <직화삼겹직구삼>은 배달 평점 4.5점을 유지하며 고객과 신뢰를 쌓고 있다. 삼겹살 배달 대중화와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성장하고 있는 <직화삼겹직구삼>은 현재 배달 삼겹살 업계 최초로 스마트 육가공장을 운영 중이며, 그에 따른 생산과 제조를 진행하는 전문 프랜차이즈다. 

빠른 조리와 특허받은 조리방식으로 배달 환경에서도 변하지 않는 맛을 고객의 식탁으로 전한다. 또한 삼겹살을 활용한 다양한 소스를 통해 색다른 맛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워 먹는 삼겹살 메뉴를 포함해 스파게티 소스에 삼겹살과 토핑을 얹은 삼겹게티 시리즈는 <직화삼겹직구삼>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직화삼겹직구삼>은 식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점주들과 고객들의 신뢰
<직화삼겹직구삼>은 혼밥 고객, 가족 단위 고객에도 적합한 아이템으로 인원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적은 창업 비용과 높은 수익, 원패키지화를 통해 조리가 간단하고 맛의 변화를 최소화할 수 있는 레시피로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22년 12월부터 자체적으로 스마트 육가공장을 개설해 운영하는 <직화삼겹직구삼>은 직접 관리 생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재료를 점주들에게 안정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대중적인 먹거리 중 하나지만 집에서 구워먹기 번거로운 삼겹살을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장점에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직화삼겹직구삼>은 고기구이에 관해 특허를 받아 브랜드만의 노하우로 조리한다. 자체 R&D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삼겹살 조리를 시도하여 신선하고 이색적인 삼겹살을 찾는 고객을 맞이한다. 또한 식품안전FC기업, 한국외식조리협회 대상, 배달의민족 우수업소상, 요기요 히어로상 등 다양한 곳에서 인정을 받아왔다.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프리미엄 배달 삼겹살로 성장
<직화삼겹직구삼>은 주문 즉시 조리하며 불에 직접 구워 불향이 배어 삼겹살의 깊은 맛과 풍부한 육즙이 살아 있다. 또한 직화구이 방식으로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내며 고기 중량의 손실이 덜하다. 여기에 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아 고기와 어울리는 메뉴를 완성하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배달 음식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한 위생관리에 엄격하고, 음식의 품질을 위한 연구에도 집중하고 있다. <직화삼겹직구삼>은 시장의 변화를 예측하며 고객의 입맛을 지속적으로 연구하면서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신선한 물류 자재를 매일 배송하는 <직화삼겹직구삼>은 스마트 육가공장을 오픈하며 품질과 물류에 자체 생산 능력을 갖춘 프랜차이즈로 발돋움했다. <직화삼겹직구삼>은 안전한 육가공 공급을 목적으로 공장의 생산과 유통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앞으로 가맹점에 위생적이고 양질의 육가공을 공급해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문제를 최소화하며 프리미엄급 배달 삼겹살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익스테리어 매장 개설을 통해 배달과 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삼겹살집으로의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직화삼겹직구삼 ⓒ 사진 업체 제공

 

■ 브랜드의 이색적인 매력

1. 직화구이 방식으로 깊은 맛 
2. 선별한 재료로 만든 메뉴
3. 자체 육가공장 운영으로 품질, 유통에 강점


■ 예비창업자에게

창업을 하기 전 우선 본사가 튼튼한 가맹점 설립 조건을 갖춘 기업인지를 알아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직화삼겹직구삼>의 본사 (주)모두여는세상은 2017년 법인설립을 이루어 현재 7년 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최소한의 창업 비용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R&D 교육센터를 운영하여 가맹점 교육부터 시스템까지 올인원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