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식당> 제철 맞은 ‘구룡포 햇과메기’ 출시…쫀득한 겨울철 별미
상태바
<연안식당> 제철 맞은 ‘구룡포 햇과메기’ 출시…쫀득한 겨울철 별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12.0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안식당>이 겨울 시즌을 맞아 ‘구룡포 햇과메기’를 출시했다.

5일 <연안식당> 운영사 디딤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자사몰 ‘집쿡마켓’의 신제품 ‘햇과메기’ 제품을 활용해 <연안식당>에 선보인 것으로, 포항 구룡포에서 꽁치를 겨울 자연해풍으로 밤낮으로 진득하게 말려 겨울 바다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다.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쌈배추, 깻잎, 청정해초, 쪽파, 양파, 미나리, 당근 등 다양하고 신선한 채소도 함께 제공해 한 쌈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디딤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겨울 추위에 입맛을 살리고 푸짐하면서 건강한 식사 제공을 위해 과메기 메뉴를 <연안식당>에 출시했다”면서 “겨울 바다의 향을 가득 담은 특별한 메뉴로, 겨울의 별미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딤은 <백제원> <도쿄하나>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근래에는 중식 프랜차이즈 <100년가공화춘>을 출범하고 가맹 모집 중이다.

<100년가공화춘>은 인천 차이나타운의 전통 ‘공화춘’을 캐주얼 중식 콘셉트로 재탄생시킨 브랜드로 7월 마포점에 1호점을 오픈했다. 최근 유명 방송인인 조나단을 광고모델로 선정했으며, 신규 가맹 계약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