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신입사원부터 대표까지 ‘고객 속으로, 현장 속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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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신입사원부터 대표까지 ‘고객 속으로, 현장 속으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01 1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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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사 행사 일환으로 캠페인 진행
▲ '고객 속으로, 현장 속으로' 캠페인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카페베네> 전 임직원들이 카페베네 주요 매장에서 고객에게 직접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속으로, 현장 속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된 ‘고객 속으로, 현장 속으로’ 캠페인은 <카페베네>를 방문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매장 내 서비스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고객에게 <카페베네>의 서비스 현황 및 개선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등 일일 현장 서비스 체험을 통해 문제점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다.

이번 캠페인은 <카페베네> 임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지방의 주요 매장 150곳에서 진행됐다.

특히, 김선권 대표도 <카페베네> 압구정 갤러리아점을 방문해 캠페인에 직접 참여했다. 김선권 대표는 어깨띠를 착용하고 실제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음료를 직접 서빙하고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고객과 직접 소통했다.

캠페인이 끝난 뒤, 매장 직원들과 다과를 나누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카페베네>는 활발한 온라인 컨텐츠 생성을 통해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수가 30만개를 넘어서고, 공식 블로그를 새 단장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이에 2014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외식업∙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감은 물론,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캠페인, SNS 등 매장 내외에서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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