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푸팟퐁커리 피자’ 출시…“태국의 맛 그대로 담아”
상태바
<피자헛> ‘푸팟퐁커리 피자’ 출시…“태국의 맛 그대로 담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2.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지 사이즈 2판을 2만 원에
‘메가더블박스 프로모션’ 진행

한국 <피자헛>이 태국 대표 요리를 제대로 담아낸 ‘푸팟퐁커리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푸팟퐁커리는 껍데기가 얇고 부드러운 게를 튀겨 카레로 볶은 태국 음식이다. <피자헛>의 이번 신메뉴는 푸팟퐁커리를 피자와 접목해 만든 것으로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와 크랩미트를 듬뿍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도우를 3종으로 선보여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게 했다. 우선, 얇고 바삭한 난에 푸팟퐁커리를 찍어 먹는 듯한 ▲씬, 기름에 튀기듯이 구워내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피자헛만의 시그니처 ▲팬, 담백하고 폭신한 에어도우로 푸팟퐁커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니아 등이다.

직접 손으로 펴서 만들어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와 폭신폭신한 식감을 자랑하는 마니아 피자 주문 시에는 <피자헛> 온라인 회원에 한해 배달 30%, 포장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장 주문 시에는 정가 2만5000원에서 40% 할인한 1만5000원에 주문 가능하다.

<피자헛>의 메가더블박스로 가성비를 더욱 높였는데, 메가더블박스로 주문 시 메가크런치 라지 사이즈 2판을 최대 37% 할인된 1만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씬 뿜뿜불고기 ▲씬 케미콤보 ▲씬 순삭포테이토 ▲씬 얌얌페페로니 ▲씬 제주고르곤졸라 등 기존 메가크런치 5종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해외여행을 대신해 집에서도 태국의 정취를 느끼도록 푸팟퐁커리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함께 진행하는 메가더블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