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딸기 파티 시작”…딸기 음료 · 디저트 총 8종 출시
상태바
<커피베이> “딸기 파티 시작”…딸기 음료 · 디저트 총 8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1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딸기 시즌을 맞아 음료 5종과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딸기 신메뉴는 음료와 디저트 포함 총 8종으로 딸기를 다채롭게 즐기도록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음료 5종은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스트로베리 릴렉싱티 ▲딸기망고 스무벨라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이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시즌 메뉴에도 마니아 고객층이 있을 만큼 인기있는 메뉴로, 올해는 딸기와 요거트의 조화로운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딸기 팝콘 토핑을 더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스트로베리 릴렉싱티는 향긋한 캐모마일티에 딸기와 리치 젤리가 어우러진 블렌딩 티다. 딸기망고 스무벨라는 딸기와 망고를 믹스해 입 안 가득 상큼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음료다.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듬뿍 스파클링은 메뉴명 그대로 딸기를 듬뿍 담아 딸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커피베이>는 딸기 메뉴 출시를 기다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딸기 음료 전부를 라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디저트 3종은 ▲딸기 파르페 ▲딸기 크로플 ▲딸기크림 크로플 등으로, 딸기 시즌 대표 디저트인 딸기 파르페는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딸기를 듬뿍 넣고, 뚱카롱을 올려 비주얼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생딸기를 곁들여 더욱 상큼한 딸기 크로플과 아이스크림에 딸기 크림을 더해져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크림 크로플은 음료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4월 말까지 전국 <커피베이> 매장과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딸기 시즌은 매년 초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메뉴를 기획한다”면서 “올해는 딸기와 어울리는 원재료들을 적극 활용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