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홍보비 100% 본사 제공
상태바
<커피베이>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홍보비 100% 본사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2.18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를 제작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펜트하우스는(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는 일그러진 욕망의 상위층이 사는 ‘헤라팰리스’에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돼야 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려냈다. 화려한 캐스팅과 예측불가한 스토리 전개로 시즌1 최고 시청률 28.8%를 기록했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바로 제작됐다. 시즌1에 이어 배우 유진, 이지아, 김소연, 엄기준, 봉태규, 신은경 등이 출연하며, 인물들의 변화가 그려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첫 방송은 19일 금요일에 오후 10시에 예정됐다.

드라마 속 등장인물이 만나는 주 배경으로 <커피베이>가 등장한다. <커피베이>는 자연스럽게 매장 내부와 메뉴를 노출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자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은 본사가 100%로 진행한다. 펜트하우스 이전에도 TV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제작지원 비용을 <커피베이>가 전액 부담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금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 및 고객층 확대까지 긍정적인 효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에 등장할 커피베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