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정부표창 수상 회원사에 감사 뜻 전해
상태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정부표창 수상 회원사에 감사 뜻 전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2.02 0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주)이비가푸드 김영철 대표(오른쪽)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주)이비가푸드 김영철 대표(오른쪽)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 이하 협회)가 회원사들의 정부 표창 소식을 1일 전했다.

협회는 1월 29일 서울 강서구 협회 회의실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전수식’을 열고,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총 8개 회원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8개 회원사는 지난해 코로나19 경기침체에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선진 시스템으로 산업 활성화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수상 기업을 살펴보면 ▲㈜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대표 장성식) ▲㈜앤하우스(메가커피·대표 하형운) ▲㈜아소비교육(아소비공부방·대표 박시연) ▲㈜역전에프앤씨(역전할머니맥주·대표 소종근) ▲㈜이비가푸드(이비가짬뽕·대표 김영철) ▲㈜위드인푸드(걸작떡볶이치킨·대표 김복미) ▲㈜다름플러스(이차돌·대표 이억불) ▲해피브릿지협동조합(국수나무·대표 이효성) 등이다.

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위기로 가맹본부의 역량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지금, 많은 회원사들이 가맹점사업자와 동반성장하고 프랜차이즈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면서 “협회는 올해도 더욱 많은 회원사들이 모범 경영과 윤리 경영으로 산업의 재도약을 이끌 수 있도록 독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최고의 FC기업가로 협회장 표창을 수상한 (주)장스푸드(60계) 임영태 부사장(오른쪽)과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왼쪽)
지난해 최고의 FC기업가로 협회장 표창을 수상한 (주)장스푸드(60계) 임영태 부사장(오른쪽)과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왼쪽)

한편, 지난해 11월 26일 ‘제3회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에도 협회 회원사들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협회는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올해의 인물상’을 모토로 ‘최고의 FC기업가’(The Best Franchisor)에 ㈜장스푸드 장조웅 대표(60계)를 선정한 것을 비롯, ▲‘자랑스러운 시니어 FC기업가’ ㈜장충동왕족발 신신자 대표(장충동왕족발) ▲‘창의·혁신 청년기업가’ ㈜KST모빌리티 이행열 대표(마카롱택시) 등 12명에 협회장 표창을 시상했다.

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한울 박의태 대표(돈치킨) ▲㈜명륜당 강형준 대표(명륜진사갈비)을 비롯,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는 많은 협회 회원사들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서울특별시장 표창 등 정부·지자체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