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신메뉴 9종…“화려한 라인업 자랑”
상태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신메뉴 9종…“화려한 라인업 자랑”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3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물류, 튀김류 등 다양한 구성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메뉴 9종을 최근 출시했다.

<미술관>은 ‘새로운 맛의 예술을 선사하다’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분기마다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국물류, 쫄면, 떡볶이 등 술과 함께 먹기 좋은 다양한 안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국물류 메뉴로는 ‘고기순두부찌개’, ‘돈까스김치전골’, ‘명란계란탕’으로 총 3가지다. 고기순두부찌개는 돼지고기를 다져 넣고 끓인 칼칼한 순두부찌개에 땅콩버터를 넣어 고소함을 더했다. 돈까스김치전골은 돈까스에 시원한 맛의 김치 전골이 식욕을 돋운다. 명란계란탕은 짭짤한 명란으로 한층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국물류 외에 다양한 안주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색다른 스타일의 ‘매콤짜장떡볶이’, 직화향이 느껴지는 고기와 매콤새콤한 쫄면이 합쳐진 ‘우삼겹쫄면’, 신선한 샐러드와 돈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돈까스셀러드’ 등이다. 기본 안주 메뉴로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매콤닭발튀김’, ‘고추튀김’, ‘반건조오징어’도 출시했다.

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에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여러 종류의 안주 메뉴를 준비했다”며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국물 메뉴, 분식 및 샐러드, 기본 안주 등 다양하게 메뉴를 구성해 취향에 따라 안주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