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키즈시설 이용권 35% 할인 판매…등록 후 1년간 사용
상태바
<야놀자> 키즈시설 이용권 35% 할인 판매…등록 후 1년간 사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1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레저 연간이용권 단독 특가전’
아동 위한 전용 카테고리 ‘아이야놀자’ 운영 중

<야놀자>가 ‘키즈 레저 연간이용권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월드 연간이용권을 성인권 기준 최대 33%, 소인권 기준 최대 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권은 51% 할인 판매한다. 이번 연간이용권을 구매하면 시설 내 식당, 쇼핑몰 등에서도 8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권 구입 방법은 <야놀자> ‘아이야놀자’ 카테고리에서 25일까지 구입하면 되고, 이용권은 등록일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하다.

이용권 구입 시 간편결제 시스템 이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차이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 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놀자>는 아동 동반 여행객을 위한 전용 카테고리 ‘아이야놀자’를 운영 중이다. 키즈 풀빌라, 호텔 등 키즈 특화 숙소부터 키즈 카페와 체험 프로그램 등 실내외 레저까지 하나의 메뉴에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매주 발행되는 ‘아이야놀자 매거진’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이밖에 인기 키즈카페 상품 61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아동 동반 고객 방문 빈도가 높은 레저 시설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도록 연간이용권을 온라인 단독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인기 여가상품을 선제적으로 제안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가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