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tvN 드라마 ‘구미호뎐’ 제작 지원
상태바
<커피베이> tvN 드라마 ‘구미호뎐’ 제작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1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메뉴 노출로 홍보 극대화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가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을 제작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남자 구미호 이연 역으로 등장하는 이동욱과 당찬 도시괴담 PD 남지아 역의 조보아, 구미호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이랑 역의 김범이 호흡을 맞춘다.

특히, 여자가 아닌 남자 구미호라는 독특한 설정에 배우 이동욱이 주인공을 맡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방송 후에는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구미호뎐은 <커피베이> 매장에서 인물들이 만나는 촬영을 진행했다. <커피베이>는 음료, 베이커리 등 인기 메뉴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제작지원을 진행했다. 가맹점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구미호뎐을 제작 지원하는 <커피베이>는 그간 ‘호텔 델루나’, ‘보좌관2’,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 수작 드라마를 제작지원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제고에 힘써왔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위해 꾸준히 제작지원을 진행하고 있고, 특히 이번엔 우리 커피베이의 얼굴 이동욱 씨가 주연인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하게 돼 굉장히 뜻깊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만족도 높은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