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톡톡 튀는 신메뉴 플렉스
상태바
외식업체 톡톡 튀는 신메뉴 플렉스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0.07.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 <롯데리아> <투썸플레이스> 등 신제품 키워드 ‘펀(F.U.N)’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차별화된 맛과 모양으로 호기심을 자아내는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해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신제품은 ‘F(Fun)’•’U(Unique)’•N’(New)’ 키워드에 따라 소비자에게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외식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피자헛> 한달에 30만개 팔려 인기 ‘얼티밋 치즈포켓’
한국피자헛은 지난달 2일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를 아낌없이 가득 담은 주머니 모양의 차별화된 엣지로 디자인된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해 한달만에 30만개 이상 팔렸다.  

 

새롭게 선보인 얼티밋 치즈포켓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화려한 꽃모양의 독특한 비주얼에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나 먹는 재미에 눈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도를 통해 기존 마니아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층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외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롯데리아> 7월부터 접겠다던 ‘폴더 버거’
<롯데리아>가 '7월1일부터 버거접습니다'로 세간의 호기심을 자아낸 ‘폴더버거’가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돼 깔끔하게 한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버거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폴더버거는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 등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폴더버거는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및 배달 주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도넛 형태의 케이크라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신제품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홀/피스)’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해당 신제품은 도넛 모양의 초콜릿 구움 케이크에 필라델피아 치즈 크림과 딸기 쥬레를 샌드하고, 가나슈 코팅을 입힌 후 핑크빛 치즈 크림을 드리즐해 개성 강한 비주얼과 색감을 살렸다. 케이크 위에는 레인보우 쿠키 크런치를 흩뿌리고, 고객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위트있게 표현한 문구를 넣은 도넛 모양의 케이크픽을 꽂아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낸다.

 

투썸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는 대형 도넛 모양의 홀 케이크와 미니 도넛 3개를 쌓아 올린 형태의 피스 케이크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