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2020 상반기 키즈 어워즈’ 발표
상태바
야놀자, ‘2020 상반기 키즈 어워즈’ 발표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0.07.0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워즈 기념 기획전 진행…레저, 숙소 할인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20 상반기 키즈 어워즈’를 발표하고, 오는 12일(일)까지 키즈 우수 업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의 판매 데이터, 고객 평점 및 리뷰 등을 종합해 우수 키즈 레저 및 숙소 업체 100개를 공개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제주 뽀로로 테마파크 등 레저 50개 업체, 강릉 포뷰펜션, 거제도 오션스테이 스파앤키즈펜션 등 숙소 50개 업체가 선정됐다.

어워즈를 기념해 오는 12일(일)까지 키즈 우수 업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국 챔피언 키즈카페, 에버랜드 등 키즈 레저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에 선보인다. 양평 블룸비스타, 가평 슐라프라움 풀빌라펜션 등 아동 동반 숙소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레저 5%, 숙소 최대 3만원 할인 등 카테고리별 상위 6개 인기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여가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한 특색있는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