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업계, 여름 겨냥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음료업계, 여름 겨냥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1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면서 음료업계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모바일투썸 10+1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달 동안 투썸의 빙수 1개와 커피음료 9잔을 구매하고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횟수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탬프 10개를 채운 고객에게는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투썸 아메리카노(레귤러) 1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리얼 사과 과육을 더한 여름 겨냥 신메뉴 ‘그린애플 4종’을 출시했다.

<공차>는 매년 여름 망고·수박·포도 등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과 밀크티의 색다른 조합으로 음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는 ‘그린애플’을 사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여기에 4시간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는 향긋함을 더하고, 리얼 사과 과육은 아삭아삭한 식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그린애플 젤리 밀크티’, ‘그린애플 QQ 크러쉬’, ‘그린애플 요구르트 크러쉬’,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 등 밀크티 1종, 크러쉬 3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그린애플 젤리’ 토핑을 처음 선보이며 공차만의 시그니처인 토핑의 다양성을 강화했다.

<공차>는 그린애플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6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쿤달 트래블키트와 뉴 쏘우 텀블러 미니를 증정하는 마이탐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불카드, 스마트오더, 딜리버리 등 마이탐 앱(APP)을 통해 주문하면 프리퀀시가 적립되며, 적립 기간은 오는 8월 10일 까지다.

미션 음료는 2020년 새롭게 출시된 빙수 4종과 썸머 스무디 레볼루션 2종이며, 미션 완료를 위해서 빙수 1종 주문은 필수다.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적립 단계 별로 두 가지 상품이 모두 증정된다.

1차로 미션 음료 3잔과 일반음료 2잔을 마시면 쿤달 트래블키트가 증정된다.

쿤달은 마카다미아 열매 고유의 영양과 보습력을 담은 기능 및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시그니처 향기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다.

쿤달 트래블키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클렌징폼,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고급 메쉬 소재 파우치에 담겨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프리퀀시 이벤트는 ‘탐앤탐스와 함께 즐기는 나만의 여름 휴가’를 컨셉으로 기획돼 여름 시즌에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엄선했다”며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와 스무디로 프리퀀시 미션에도 참여하고 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