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하겐다즈와 신메뉴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하겐다즈와 신메뉴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착순 2만 명 기프트 바우처 증정

 

카페베네X하겐다즈, 여름 맞이 빙수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카페베네X하겐다즈, 여름 맞이 빙수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하겐다즈와 함께 본격적인 더위를 날려줄 신메뉴를 출시하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F&B 업계가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카페베네와 하겐다즈가 만나 맛과 호기심을 한번에 사로잡으려 여름 신메뉴와 함께 ‘기프트 바우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번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는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1인 메뉴를 선호하는 식문화에 맞춰 보다 안전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 2종과 프라페노 음료 2종 총 4종이 출시된다.

컵빙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뉴트로 메뉴 열풍의 주역인 바삭한 달고나와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새콤달콤한 딸기와 바삭한 크런치 쿠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2종으로 구성됐다.

프라페노 역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일품인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유전자 변형(GMO) 없는 강원도의 찰옥수수를 사용한 달콤 고소한 풍미의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2종으로 구성됐다.

동시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부터 신메뉴를 구매하는 선착순 2만 명에게 다양한 행운의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올 여름도 카페베네 빙수를 찾는 고객들에게 하겐다즈와 함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프트 바우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카페베네와 하겐다즈의 콜라보 여름 메뉴들로 더위도 날리고, 기분 좋은 혜택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