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런치 샌드위치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런치 샌드위치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5.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분기 콜드 샌드위치 판매량 전년동기대비 약 20% 증가
투썸플레이스 1분기 콜드 샌드위치 판매량 전년동기대비 약 20% 증가
투썸플레이스 1분기 콜드 샌드위치 판매량 전년동기대비 약 20% 증가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출시한 샌드위치 2종은 △반숙란 샌드위치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다.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간단한 식사를 한번에 즐기는 카페식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즐길 수 있는 콜드(Cold) 샌드위치 상품을 출시했다.

투썸의 올해 1분기 콜드 샌드위치 카테고리 판매량은 ‘카공족’ 또는 '코피스족'이 많은 오피스/대학 및 학원가를 중심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하기도 했다.

투썸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런치세트 운영 매장에서 투썸의 모든 샌드위치 가격에 2000원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R)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카페를 단순히 커피음료를 즐기는 공간이 아닌 업무를 하거나 식사까지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인식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와 함께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해 즐길 수 있는 콜드 샌드위치 제품군을 강화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투썸의 트렌디한 샌드위치로 하루의 에너지를 든든하게 채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