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예술을 일상으로..'제39회 갤러리탐' 전시
상태바
<탐앤탐스> 예술을 일상으로..'제39회 갤러리탐' 전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4.1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가 따듯한 봄을 맞아 '39회 갤러리탐(Gallary)'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수도권 주요 8개 매장에서 오는 629일까지 진행된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지난 2013년부터 신진작가 발굴 및 문화예술계 발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전시사업이다.

청계천, 압구정, 이태원 등 수도권 중심 지역의 <탐앤탐스> 매장에 신진작가의 작품이 전시되며 카페 전체가 갤러리로 활용된다.

그간 갤러리탐은 작품 전시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신진작가들이 대중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접점을 제공해왔다.

이번 39회 갤러리탐에는 8명의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며 한 매장이 해당 작가의 전시관으로 꾸며진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이주연 작가의 부재, 그 너머, 블랙 청담점에서는 권봄이 작가의 ‘Circulation(순환)’ , 블랙 도산사거리점에서는 최지영 작가의 ‘Traveler:여행자, 블랙 이태원점에서는 이선린 작가의 ‘(be) quietly secluded’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블랙 청계광장점에서는 이용제 작가의 ‘blinding memory’ ,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김경섭 작가의 ‘ONE FINE DAY’ , 문정로데오점에서는 민토스 작가의 두 땅의 주인(Lord of the Two Lands)’ , 역삼 2호점에서는 남희승 작가의 내일의 도구전시가 열린다.

한편 <탐앤탐스>갤러리탐외에도 독립영화를 후원하는 탐시어터’, 인디 뮤지션들에게 공연장을 제공하는 탐스테이지를 운영하며 문화예술 사업을 활발히 지원 중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제 카페는 더 이상 음료만 마시는 곳이 아닌 다양한 감성이 오갈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서 의미가 있다특히 최근 사회적 이슈로 많은 전시들이 취소되는 상황인 만큼 문화생활에 목마른 시민들에게 작은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