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창 참숯구이전문점<연타발>
상태바
양대창 참숯구이전문점<연타발>
  • 창업&프랜차이즈
  • 승인 2011.07.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ace  공간·공감>

 

청계천에 들어선 연타발 상단의 멋진 어울림
 
양·대창 참숯 구이전문점<연타발>

 

은은한 숯의 향이 배인 고소하고 쫄깃한 양·대창구이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 <연타발>.

청계천 일대 직장인들과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타발>의 정직한 맛과 정성 가득함이 고풍스런 공간 속에서 하나하나 그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한다.

여기에 청계천 일대의 자연이 함께 더해져 최고의 어울림을 만들어 낸다.


자연과 나, 공간의 어울림 연타발 상단

강남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괜찮은 양·대창구이 전문점 <연타발>이 비로소 강북에서도 허락이 되었다. 강북의 미식가들에겐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니다.

여유로운 청계천변을 마주한 채 평일에는 90% 이상의 직장인들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청계천을 마주한 <연타발>은 1층과 2층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통유리로 마감됐다. 나들이 나온 가족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자연과 나, 공간의 어울림을 콘셉트로 한 연타발 상단. 점포의 안과 밖이 유리 하나를 사이에 두고 통로를 잇듯, 점포와 청계천 일대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여유를 더한다.



웅장하고 무게감 있는 공간의 미학 

서로를 배려하고 격조 있는 몸놀림과 웃음 띤 편안한 표정의 직원들은 이곳에 들어선 고객들을 반갑고 편안하게 맞는다. 입구에 자리한 카운터는 화강석 흑두기를 주재료로 자연미를 더했다.

간접 조명등을 통해 은은하게 퍼져 나오는 멋스러움은 이미 이곳의 기선을 제압하고도 남음이다. 자연적인 운석에서 느껴지는 멋과 질감을 그대로 살려내 웅장하고 무게감 있는 <연타발>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킨다.

문을 마주한 와인셀러는 양·대창구이 전문점 <연타발>만의 아우라를 더욱 확고히 해준다. 나무 질감을 그대로 살려낸 와인셀러 안에 진열된 다양한 와인 종류는 양·대창이라는 음식을 받쳐주는 배경이 되기에 충분하다. 그 위로 떨어지는 조명 역시 와인 잔 위로 흐르는 은은하면서도 선명한 질감을 닮았다.

<연타발> 어느 점포를 방문하든, 같은 느낌의 식상함이란 찾아볼 수 없다. 상권에 따른 고객의 성향과 색깔을 정확히 집어낸 결과다.


김태현
(주)리더스PD 대표
호텔롯데 소공동 신관 객실 내장공사, 롯데월드 내장공사,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그랑비아또 만나, 국내외 자동차전시장 다수, 한남동 외국인빌라 건립공사, 안산스포츠센터 내장공사, 경남아너스빌 등
www.leaderspd.com


<연타발> 종로점
오픈일
2010년 4월 9일
주소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11-10
전화 02-720-9263
면적 892.57㎡(270평)
좌석 350석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새벽 6시
디자인 (주)리더스 PD
마감재 흑두기, 멀바우, 복합대리석
주요메뉴 특양구이, 2만8000원, 대창구이 2만7000원, 양념왕갈비 3만5000원, 갈비꽃살 2만9000원, 한우차돌박이 2만7000원, 한우나주곰탕 8000원, 양밥 · 양치밥 1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