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착한소비’ 쿠폰..사회공헌 행사 활발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착한소비’ 쿠폰..사회공헌 행사 활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1.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륜당의 무한리필 숯불돼지갈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에서 ‘착한소비’ 기부캠페인 특기 행사를 진행한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다양한 사회공헌행사를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어린이후원 쿠폰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20일 7만장, 24일 3만장 총 10만장의 수량이 발매된다.

해당 기부캠페인은 ‘착한소비’ 쿠폰 1매 당 900원의 금액이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모든 어린이의 환경 개선 및 권리 증진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는 2020년 1월을 맞이하여 나눔명문기업 가입으로 사회공헌 의지를 다지며 다양한 활동을 약속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지난 2019년 전국 가맹 500호점을 돌파하며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필리핀과 싱가포르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별도 사업부를 구성하여 진출하는 등 관련업계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장기적인 외식산업 침체기에도 성공적인 사업 확장과 기업의사회적 책임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