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제 3회 드림장학금 수여식' 개최
상태바
<할리스커피>'제 3회 드림장학금 수여식' 개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2.27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 55명의 우수한 청년 할리스타에게 100만원씩 총 5500만원 장학금 및 장학증서 전달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제 3회 드림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할리스커피>는 자신의 꿈을 위해 근면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우수 청년 할리스타 55명에게 IMM PE 장학재단의 후원을 받아 장학금을 수여했다.

<사진: 할리스커피 제공>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드림장학금’은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파트타이머인 ‘할리스타’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청년 상생 프로그램이다.

‘할리스타(Hollysta)’는 할리스(Hollys)와 바리스타(Barista)의 합성어로,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을 뜻한다.

<할리스커피>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서를 사전에 제출한 직·가맹점 청년 할리스타들 중 55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선정된 55명의 청년 할리스타를 할리스 커피클럽 로스팅센터로 초청해 100만원씩 총 55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 전달 및 할리스커피 원두 제작공정을 볼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할리스커피 김유진 대표는 “이번 드림장학금을 통해 성실하게 자신의 미래를 위해 달려온 청년 할리스타들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청년 할리스타들이 할리스커피와 함께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