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지역 피자’ 시리즈로 지역 특색 알린다
상태바
<피자알볼로> ‘지역 피자’ 시리즈로 지역 특색 알린다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2.27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동피자’부터 ‘전주불백피자’까지…지역 특색 담은 메뉴 개발 이어나갈 예정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우리 지역 특색을 담은 ‘지역 피자’ 시리즈를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해 출시한 ‘목동피자’를 시작으로 ‘부산피자’, ‘전주불백피자’ 총 세 가지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 피자알볼로의 지역피자>

목동피자는 햄과 페페로니, 야채를 기본으로 임실치즈를 더한 메뉴다. <피자알볼로>는 목동을 메뉴명에 넣음으로써 기본에 충실하자는 의미로 기획 됐으며, 담백한 맛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올해 3월에는 부산 바다를 닮은 해산물 토핑과 매콤한 레드크러쉬드페퍼로 매운맛이 인상적인 부산피자를 출시했다. 부산피자의 경우 출시 직후 부산 현지에서 다양한 출시 기념 행사가 진행된 바 있다.

최근에는 전주 전통 불백의 맛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전주불백피자를 출시하며, 지역 피자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전주불백피자의 경우 전주의 한 불고기집 대표가 ‘피자 치즈에 어울리도록 불고기 맛을 잘 살렸다’는 평을 남길 만큼 완성도 높은 맛을 자랑한다.

<피자알볼로>는 지역 피자 시리즈가 차별화와 참신함을 충족시켜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인 만큼 지역 피자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지역 피자 시리즈가 특정 지역의 특색 및 음식 문화를 담아내 소비자들 사이에선 참신하고 특별한 피자라는 평이 주를 이루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실제 전주불백피자의 경우 출시되자마자 피자 메뉴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기도 한 만큼 앞으로 지역 특색을 담은 신메뉴 개발에 더욱 힘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