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임유끼’작가와 콜라보 한 ‘2020 컬러링 캘린더’ 증정
상태바
<굽네치킨>‘임유끼’작가와 콜라보 한 ‘2020 컬러링 캘린더’ 증정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1.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치킨·피자 메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 예정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치킨, 피자 또는 세트 메뉴 주문 시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사진: 굽네치킨 2020 컬러링 캘린더 이미지>

시즌별로 국내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만나는 글로벌 굽네치킨을 콘셉트로 임유끼 작가만의 감성을 살려 컬러링북 형식으로 담아냈다.

밑그림이 그려져 있어 색을 입히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컬러링북은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편안한 즐거움을 얻는 힐링 취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캘린더 증정 행사는 전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5일부터 소진할 때까지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단, 매장마다 수량 및 제공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또한 <굽네치킨>은 캘린더 증정을 기념해 나만의 컬러링을 겨루는 ‘쇼미더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린더의 1월 페이지를 색칠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0년 매월 캘린더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굽네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 2020년 소원 남기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는 임유끼 작가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서도 증정된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Z세대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임유끼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는 실용적인 요소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해주고자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 한해 동안 굽네치킨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곧 다가올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