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로, 세로 길이가 16~20cm로 가성비를 높인 ‘왕쥐포’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심관섭)이 매장에서 직접 튀겨 쥐포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린 ‘왕쥐포’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왕쥐포’는 편의점 안주매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밀봉된 기성품이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튀겨 고객에게 전달해 쥐포 특유의 향과 쫄깃한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를 살린 제품이다.
‘왕쥐포’는 2,000원으로 가로, 세로 길이가 각 10~13cm 위주였던 기존의 쥐포들과 달리 크기를 16~20cm로 늘려 넉넉하게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왕쥐포’를 반으로 접어서 제공하며 먹기 좋은 크기로 칼집을 내어 가위가 없어도 쉽게 찢을 수 있어 안주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주식·핫디저트팀 김정민MD는 “최근 집에서 간단하게 혼술을 하며 스트레스를 푸는 혼술족이 늘어나 안주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왕쥐포는 추가적인 조리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혼술 안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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