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주, 탄산음료와의 조합이 일품인 ‘닭껍질 튀김’
편의점 <미니스톱>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던‘닭껍질 튀김’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1020 젊은 고객층을 위해 특수한 부위를 활용한 이색메뉴인 ‘닭껍질 튀김’을 선보인다.
그동안 다수의 프랜차이즈에서 닭 껍질로 만든 메뉴를 출시했지만, 일부 매장판매 등으로 고객의 원활한 구매에 어려움이 있었다.
<미니스톱>은 이러한 고객의 불편함을 고려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닭껍질 튀김’을 개발했다.
주식·핫디저트팀 조민수 MD는 “고객들의 입맛이 다양화되면서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희소성 있는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트렌드에 발맞춘 상품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