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유아식 준비기 식단’ 론칭
상태바
<베이비본죽> ‘유아식 준비기 식단’ 론칭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0.29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유식 완료기 후 ‘유아식 준비기 식단’ 선보여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가는 단계의 아이를 위한 ‘유아식 준비기 식단’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베이비본죽 제공>

이번 론칭은 생후 13개월 가량의 아이들이 이유식 섭취를 마무리하고 저염도의 다양한 일반식인 유아식을 취식하기 전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완료기 이유식을 거부하거나 유아식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아이에게 적합하며, 일반식 반찬을 아이와 함께 먹어도 될지 고민하는 부모에게 추천한다.

유아식 준비기 식단은 끈기와 찰기가 있는 진밥 이유식 2개와 덮밥, 반찬, 국 등의 유아식 2개로 구성됐다.

총 90여 종의 메뉴가 월 식단표로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요일 및 수량, 횟수 등을 지정해 배송 받을 수 있다.

<베이비본죽>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10월 28일부터 11월 8일까지 유아식 준비기 식단 주문 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1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해당 기간 동안 식단 주문 시 약 2만 7000원 상당의 유아식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첫 배송일 선택은 식단 론칭일인 11월 5일부터 가능하다.

순수본 이진영 부문장은 “이번 유아식 준비기 식단은 이유식을 완료하고 유아식으로 접어드는 아이의 적응 단계와 영양을 고려해 합리적인 제품 구성으로 마련했다”며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알찬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