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신메뉴 ‘골든 펌킨 레볼루션’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신메뉴 ‘골든 펌킨 레볼루션’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0.26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5일부터 가을 신메뉴 ‘골든 펌킨 레볼루션’을 전 매장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골든 펌킨 레볼루션은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단 맛의 단호박 라떼로 단호박의 노란 빛깔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핼러윈데이 시즌을 맞아 골든 펌킨 레볼루션 핼러윈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크림 위에 탐앤탐스 로고 초콜릿 대신 호박 모양의 초콜릿을 올리고 컵에는 스티커를 부착해 핼러윈데이 느낌을 물씬 살렸다.

<사진: 골든 펌킨 레볼루션-핼러윈 에디션, 31일까지 직영매장에서만 한정 판매>

핼러윈데이 에디션은 25일부터 핼러윈데이인 31일까지 단 일주일 간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골든 펌킨 레볼루션은 호불호가 없는 단호박 라떼로 특히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지 않아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며 “보는 재미가 있는 골든 펌킨 레볼루션 핼러윈데이 에디션은 오직 일주일만 직영매장에서 선보이는 만큼 모두들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레볼루션’으로 대표되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을 진행한다.

골든 펌킨 레볼루션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이때 제공된 에코 핸들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