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제48회 IFS프랜차이즈 부산 박람회 참가
상태바
<생활맥주> 제48회 IFS프랜차이즈 부산 박람회 참가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0.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2019 제48회 IFS프랜차이즈 부산’ 창업박람회가 10월 31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후원하는 창업박람회로 서울, 대구, 부산에서 연간 4회 진행된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부산 지역 프랜차이즈 외에 전국 150여 개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가한다.

특히 외식업 · 교육 · 서비스업 등 가맹사업 전 업종뿐만 아니라 주방 · 전자 · 결제 · 포스 등 유관 업종까지 한 데 모아 ‘원스톱(One-stop) 쇼핑’ 체계를 구축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이 손쉽게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워라밸 · 소확행과 같은 라이프 스타일이 자리 잡으면서 내 입맛에 맞는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수제맥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수제맥주전문점 <생활맥주>도 참가한다.

<사진: 생활맥주가 지난 박람회에 참가했던 모습>

<생활맥주>는 배달과 내점 매출을 위해 치킨 메뉴도 판매하며, 배달 시장 성장에 발맞춰 2년 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행해오고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의 강점은 단순한 프랜차이즈를 넘어 양질의 맥주를 생산, 유통할 수 있는 맥주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에 있다”라며 “최근 업계 동향에 따라 맞춤형 창업모델을 지원하는 만큼 수제맥주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에서는 박람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에 생활맥주 본사 3층 세미나실에서 창업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생활맥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