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기업, AI면접으로 인재 뽑는다!
상태바
프랜차이즈기업, AI면접으로 인재 뽑는다!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9.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0월 3일까지 직영운영, 전략기획, 마케팅 부서에서 활약할 인재 모집

<한촌설렁탕>, <육수당>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연에프엔씨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직영운영팀, 전략기획팀(정보분석/인사), 마케팅팀에서 활약할 신입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연에프엔씨 하반기 채용 모집>

특히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에서는 AI면접을 본격적으로 도입해 공정하고 꼼꼼한 심사로 직무에 적합한 신입직원을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AI면접은 상황제시형 인터뷰, 역량분석 게임을 통해 지원자가 주어진 시간 내에 일관적이고 직무역량에 맞는 답변을 도출하는지를 평가하는 면접으로 지원자의 PC를 통해 면접이 이뤄진다.

이연에프엔씨는 AI면접을 통해 다음 전형 단계인 임원진 면접에 중요한 참고자료이자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의 입사 지원은 홈페이지 및 취업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제출이 가능하며 서류전형, AI면접, 임원진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활약할 새로운 인재를 찾기 위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에는 ‘전문가 집단'을 꿈꾸는 기업 이념을 담아 AI먼접을 본격적으로 도입한 만큼 지원자의 역량과 직무 수행 능력 위주로 평가해 채용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에프엔씨는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전국의 국밥을 서울식으로 재해석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규모 생산 공장을 건설해 HMR제품, 레토르트 식품까지 사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는 종합식품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