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더리터> 봄맞이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커피전문점 <더리터> 봄맞이 홈페이지 개편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4.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리터>가 봄을 맞이하여 고객과 점주를 중심으로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과 점주에게 보다 다양한 정책과 소식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는 동시에 SNS 계정을 개설하는 등 홍보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출처> 더리터 홈페이지.

홈페이지는 매장 찾기 지도 연동, MD상품 판매(5월 예정), 음료메뉴 사진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또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고객들 상대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한편 <더리터>는 이밖에 친환경 신소재 재질로 제작된‘트라이탄 컵’을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음료를 담아 제공하거나 판매도 진행한다.

<더리터> 한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과 점주와의 시각을 기반으로 홈페이지 등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고객과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뿐 아니라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