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랜차이즈 가맹점주와 가맹 본사의 상생이 무엇보다 중요해지면서 프랜차이즈 업계는 점주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동대문엽기떡볶이> 는 2018년부터 프랜차이즈 간담회 등 프랜차이즈 점주와 소통하고 사업 방안 등을 논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가맹점과의 소통을 위해 단순히 일방적인 공지보다는 양 방향적인 소통을 지향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하고 소셜 네트워크 창구를 개설해 운영 중이다.
특히 가맹점주를 초청해 점주 한 명 한 명의 이야기를 심도 있게 들어 건의 사항에 수렴하고, 반영하고 있다.

㈜핫시즈너는 현재 국내 47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점주를 생각하는 경영방침으로 가맹점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가맹사업을 확장해 가고 있으며 가맹 점주들과의 ‘소통’을 강조한 운영방침으로 구성원들과의 안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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