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까지 상쾌한 세탁 서비스
상태바
기분까지 상쾌한 세탁 서비스
  • 조수연 기자
  • 승인 2019.01.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위례창곡점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정연심 점주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 하나로 가맹점을 시작했다. 본부의 탄탄한 교육과 운영시스템의 도움으로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 정 점주의 긍정적인 마인드도 위례창곡점을 더욱 성장하게 한다.

▲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위례창곡점ⓒ 사진 조수연 기자

<크린토피아>에 대한 신뢰
<크린토피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탁 전문 브랜드다. <크린토피아>는 세 가지 콘셉트로 운영된다. 편의점에서 세탁물을 접수해 지사에서 세탁이 이루어지는 ‘세탁편의점’, 물세탁에서 건조까지 1시간에 해결 가능한 무인 빨래방인 ‘코인워시365’ 그리고 앞의 두 가지를 합친 멀티숍인 ‘코인워시’가 그것이다. 위례창곡점은 멀티숍 콘셉트의 가맹점이다. 정 점주는 의류 브랜드 회사를 다니다가 수선 전문점을 하게 되었다. 그러다 수선에 세탁을 접목하는 것이 수익적으로 나을 것 같아서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의 가맹점을 운영하게 되었다. 

정 점주가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를 시작한지는 1년 5개월이지만 이전엔 세탁편의점 콘셉트의 점포를 8년 동안 운영했다. 운영하던 점포는 가족에게 맡기고 위례창곡점에 코인워시 콘셉트의 점포를 낸 것이다. 브랜드와 본사에 대한 믿음이 있었기에 같은 브랜드의 점포를 또 시작할 수 있었던 것. 정 점주는 코인워시 점포를 운영하고 싶었던 배경에 대해 “점주가 점포에 항상 나와 있지 않아도 24시간 운영이 가능했기 때문이다”라며,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찾아와서 언제든지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는 벌써 600호점을 넘겼다. 탄탄하고 내실 있는 운영과 고객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 때문이다. 

▲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위례창곡점ⓒ 사진 조수연 기자

본사와 소통, 고객과 소통
정 점주는 온라인과 지면, TV광고 등의 홍보와 함게 고객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브랜드이기에 <크린토피아>를 권한다고 한다. 본사에서 담당 영업사원들이 와서 궁금한 점을 풀어주고 안내해주는 것도 장점으로 꼽는다. 

본사에서는 창업 시작 시 3주 정도 교육을 한다. 세탁공장을 통해 진행되는 교육은 옷의 종류, 접수, 검수 작업, 특수세탁에 대한 지식 등을 기본으로 한다. 정 점주는 본사의 교육 덕분에 오염처리를 원활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고 한다. 전문지식을 쌓아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대답을 해줄 수 있고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었다. 본사는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해서 옷의 특성과 세탁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정 점주의 청결한 점포 관리와 친절한 고객 응대도 위례창곡점 만의 영업 비법이다. 이미 세탁편의점 콘셉트의 점포에서 노하우를 쌓은 정 점주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일하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정 점주는 또 다른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가맹점을 운영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고 잘해낼 자신도 있다. 고객의 이용도를 고려해 세탁기를 배치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더욱 친절과 전문성을 갖춘 가맹점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위례창곡점 정연심 점주 ⓒ 사진 조수연 기자

정연심 점주가 이르길…
“모든 것은 경험”

가맹점을 하려고 물어보는 손님과 지인이 많습니다.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가맹점을 운영하면, 따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되고 본사에서도 전문적인 노하우로 관리를 해줍니다. 세탁 전문 서비스를 선택하려는 분들께 <크린토피아>를 적극 추천합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로 105  
전화  031-756-11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