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수당>, 특수상권 우수점포 설명회 개최
상태바
<육수당>, 특수상권 우수점포 설명회 개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21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4일 역삼동 <육수당> 창업 본부에서 진행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오는 24일 역삼동에 위치한 <육수당> 창업 본부에서 ‘특수상권 우수점포 설명회’를 진행한다.

‘특수상권 우수점포 설명회’는 특수상권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이 날 설명회에서는 <육수당>이 확보한 전국 특수상권의 창업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특수 상권은 일반 로드샵에 비해 비교적 낮은 창업 비용과 간소화된 홀서비스로 초보 창업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이번 설명회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육수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육수당>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특수상권에 대한 확실한 정보와 특수상권에도 어울리는 <육수당>의 경쟁력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쇼핑몰이나 마트 등과 같은 특수상권은 기본적인 유동인구 확보와 계절적인 영향을 크게 받지 않아 최근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인 상권 중 하나다”며 “이에 <육수당>은 특수상권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정보 제공과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한다는 목표로 이번 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육수당>은 기존의 장터 국밥을 진한 소사골 육수를 사용해 냄새를 잡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국밥 브랜드로 매주 수도권/지방 사업설명회, 개별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