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을 활용한 신제품 속속 출시
상태바
봄꽃을 활용한 신제품 속속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5.0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봄꽃 이미지를 더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마노핀>은 머핀 위 화려한 봄꽃 장식으로 눈길을 끄는 ‘꽃 머핀’ 4종을 선보였다. ‘꽃 머핀’은 머핀 위 부드러운 크림치즈무스로 만든 형형색색의 꽃 장식을 올린 봄 시즌 머핀이다.

초코 필링을 가득 채운 멜팅쇼콜라 머핀 위 붉은 꽃을 장식한 ‘붉은꽃핀’, 치즈 풍미 가득한 NY크림치즈머핀에 크림치즈무스로 만든 흰 꽃을 올린 ‘하얀꽃핀’, 촉촉하고 달콤한 메이플머핀 위 분홍 꽃을 얹은 ‘봄꽃핀’, 달콤 쌉싸름한 다크초코 쿠키가 박혀있는 쿠키앤크림머핀에 핑크빛 벚꽃을 데코레이션 ‘벚꽃핀’ 4종으로 출시했다.


<마노핀> 관계자는 “설레는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꽃’을 활용한 제품들이 업계 전반에서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다”며 “특히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서 미각과 시각을 모두 사로잡는 봄꽃 시즌 제품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도 꽃처럼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꽃빙수’를 선보였다. ‘꽃빙수’는 딸기, 망고 등 두 가지 과일로 만든 얼음을 조화시켜 꽃잎처럼 화려한 색상과 모양을 갖췄다. 또한 얼음을 페이스트리처럼 층층이 쌓고 신선한 딸기를 고명으로 올려 다양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식품 업계도 꽃의 비쥬얼을 강화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팔도는 ‘봄꽃 비빔면’을 봄맞이 한정판으로 내놨다.

이 제품은 꽃 모양 어묵이 담긴 건더기 스프를 추가 제작해 별첨 한 것이 특징이다. 쫀득한 꽃 어묵이 비빔면의 새콤달콤한 액상소스와 어울려 식감과 먹는 재미를 더한다. 5개 들이 번들로 판매하며 약 100개 분량의 꽃 어묵 스프 1개가 들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