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계,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상태바
프랜차이즈 업계,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5.0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프랜차이즈 업계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위지감자’, ‘교촌 허니 마스크 증정' 이벤트

▲가정의 달을 겨냥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위지감자’와 ‘교촌 허니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 ‘위지감자’를 제공할 예정이며 가맹점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아울러 어린이날인 5일부터는 ‘교촌 허니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단위 나들이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 교촌치킨 방문 포장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치킨마루> ‘맛있는 치킨 할인' 이벤트
<치킨마루>는 5월 행사로 ‘맛있는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번 행사는 ‘두마리 세트’와 ‘한마리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 마리 세트는 크리스피 치킨과 케이준 감자(M), 콜라 500ml로 구성됐으며 할인된 가격 1만1500원에 맛볼 수 있다. 두 마리 세트는 크리스피치킨 두 마리와 케이준 감자(M), 콜라 500ml로 구성된 메뉴로 할인된 가격 1만9800원에 즐길 수 있다.

<치킨매니아> ‘감자튀김 무료 증정' 이벤트
<치킨매니아>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자튀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치킨 배달 주문 시, 감자튀김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으로 5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일부 점포는 제외된다. <치킨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가족행사나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이다”며 “<치킨매니아>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월 이벤트,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달콤커피> ‘바바파파 컬러링' 이벤트
<달콤커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바파파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커피> 점포에서 제공되는 바바파파 컬러링 트레이 매트지를 예쁘게 색칠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와 블루투스 스피커, <달콤커피> 테이블오더 쿠폰 등 실용적이면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바바파파 컬러링 이벤트는 일부 점포에서 27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30일에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 ‘SNS 이벤트’
<셀렉토커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인증샷 이벤트’와 ‘해시태그 댓글 이벤트’로 셀렉토커피 인스타그램계정과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가정의 달 인증샷 이벤트는 셀렉토커피 점포에서 가족과 함께한 사진과 사랑의 메시지를 업로드 하면 된다. 해시태그 댓글 이벤트는 'ㅅㄹ'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 중 가족과 관련이 있는 단어를 남기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뮤지컬<시카고> 관람권을, 2명에게는 셀렉토커피MD 인프렌치 시크 맨텀블러를, 5명에게는 말랑 밀크 보틀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캐릭터 활용한 이벤트

<배스킨라빈스> 미니언즈 캐릭터 연계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니언즈 캐릭터와 연계한 프로모션 2종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배스킨라빈스> 점포에서 패밀리 사이즈(1만9500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언즈 콘테이너’를 55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해당 판촉물은 미니언즈 중 ‘밥(BOB)’ 캐릭터를 구현한 다용도 콘테이너로, 미니언즈의 고글이 씌워진 뚜껑을 위로 열면 간식이나 장난감, 여러 가지 소품을 보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미니언즈 콘테이너의 양팔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미니언즈 콘테이너’ 소진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영수증 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협업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 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이 빛나는 5월’을 주제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제품을 포함한 기획 제품 30종을 출시했다. 캐릭터는 케이크 상단의 상어 인형 장식을 누르면 상어 가족 노래가 흘러나오는 ‘노래하는 핑크퐁과 상어 가족의 피크닉’, 케이크 위의 콩순이 장식에서 흥겨운 공룡송이 흘러나오는 ‘콩순이 공룡송 케이크’, 휴대전화 불빛을 비추면 뽀로로와 크롱 장식이 춤을 추는 ‘이집트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파리바게뜨> 의 가정의 달 기획제품은 카카오, 11번가, 해피앱 등을 통해 구매시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촌설렁탕> 무민 인형 할인 제공 이벤트
<한촌설렁탕>은 핀란드의 인기 캐릭터 무민과 협업하여 무민 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촌설렁탕> 점포에서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무민 인형 3종 중 하나를 3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에는 <한촌설렁탕>을 좋아해주시는 고객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에는 인기 캐릭터 무민과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무민 인형은 점포별로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있어 소진 시 프로모션이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