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2018년 신메뉴 및 마케팅 교육’ 진행
상태바
<김가네> ‘2018년 신메뉴 및 마케팅 교육’ 진행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4.2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가네>가 오는 5월 신메뉴 출시에 앞서 ‘2018년 신메뉴 및 마케팅 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21일(토)부터 총 3일간 <김가네> 본부 대강당에서 진행된 교육은 전국 <김가네> 가맹점주들은 이번 교육에서 신메뉴에 대한 소개, 시식테스트, 조리 시뮬레이션 교육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참관형 교육이 아닌 참여형 교육으로 진행하여 가맹점주들은 높은 집중력을 보였다.

<김가네>는 신메뉴 교육에 앞서, 최근 변화된 외식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출시전략과 사전 메뉴테스트 및 고객설문조사 결과 발표를 진행했다. 또 최근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건비 부담이 급증한 가운데 교육현장에 키오스크(무인결제기)시스템 체험존을 마련해 가맹점의 선택사항을 다양화 할 수 있도록 했다.

<김가네> 서울대점 박창연 점주는 “신메뉴가 출시되면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레시피를 꼼꼼히 메모하며 강의를 들었다”며 “음식을 직접 만들면서 맛도 보았는데 인기를 끌 수 있는 요소가 많은 것 같아 신메뉴 출시가 더욱 기대된다”고 만족을 표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4주년의 <김가네>는 지난 2월엔 가맹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공인 노무사를 초빙해 개정된 노동법 관련 필수 노무 교육도 개최했다. 앞으로도 가맹점의 운영능력 향상과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오랜 연구를 통해 1020세대를 포함해 전 연령층이 좋아할 수 있는 메뉴들로 개발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맛 경쟁력은 물론 서비스 마인드 향상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