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01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상태바
TIP.01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8.03.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으로 느끼는 브라질 여행 <텍사스 데 브라질>
 

음식으로 느끼는 브라질 여행    
<텍사스 데 브라질> 

해외 여행의 큰 즐거움은 그 나라 음식문화를 접할 때 더욱 커진다. 낯선 여행지에서 만난 이색적인 음식의 기억은 몇 년이 지나도 그 나라를 떠올리게 된다. 지구 반대편 남미 뜨거운 정열의 나라 브라질을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만나는 건 어떨까. 썬앳푸드의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에서. 

 

 

브라질 여행 온 느낌으로 
들어서자마자 매장 한가운데 자리잡은 깃털 모양의 화려한 장식이 눈에 띈다. 노랗고 붉은 깃털은 브라질 삼바 축제에서 정열적으로 춤을 추는 브라질리안들의 머리장식을 떠올리게 하며 축제 현장에 온 느낌을 준다. 건장한 체격의 카버(Carver)들이 긴 쇠꼬치에 꽂은 고기를 들고 다니는 풍경도 이국적이다. 주방에서는 꼬치에 꿴 고기들이 돌아가고, 안에서 카버들이 칼을 갈면서 슈하스코를 들고 나갈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가보고 싶던 브라질 현지의 식당에서 현지인들에게 둘러싸인 기분이다.
모든 것이 색다른 경험으로 다가오는데 그 중 압권은 역시 정통 브라질리언 슈하스코의 맛이다. 기다란 쇠꼬치에 100% 참숯에 구워내는 슈하스코를 전문 카버들이 눈 앞에서 썰어주면 눈도 입도 호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과 불맛이 일품인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등 총 15가지의 다양한 부위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천국이다.

 

 

15가지 고급 고기를 무한으로 
<텍사스 데 브라질>에서는 런치에는 9가지, 디너에는 15가지의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코셔 솔트를 첨가해 구운 최고급 쇠고기 등심 ‘브라질리언 삐까냐’는 <텍사스 데 브라질>의 시그니처 메뉴이며, 결따라 얇게 잘라주는 치맛살 ‘플랭크 슈하스코’는 풍미가 일품이다. 감칠맛 나는 양다리살과 닭가슴살&베이컨도 인기 메뉴다. 
각종 과일과 샐러드 등 50여 가지의 음식이 모인 샐러드바에도 좀처럼 보기 힘든 메뉴들이 풍성하다. 먹는 꽃봉오리인 아티초크와 파인애플을 얇게 썰어낸 파인애플 카르파치오 등은 샐러드바에서 가장 인기를 누리는 메뉴다. 브라질 대표 메뉴 ‘페이조아다’는 콩과 고기를 잘라 천천히 끓여낸 스튜로, 밥과 함께 담아 소스를 얹어 먹으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 이밖에 치미추리소스, 민트젤리, 브라질리언비네가소스 등 슈하스코를 더욱 맛잇게 해주는 소스들도 여러 종류다. 식전빵으로 제공되는 빵데께쥬는 브라질 치즈빵으로 쫀득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고, 시나몬향 나는 구운 바나나 역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이국적인 메뉴다. 음식 만으로도 브라질 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브라질을 서울에, 서울을 외국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숯불에 구워 고객 테이블에서 바로 썰어주는 브라질 슈하스코는 한국인들의 취향에 제격이다. 썬앳푸드는 약 5년간의 철저한 준비 끝에 지난 2015년 미국 텍사스 주 달라스에서 시작된 세계 슈하스코 1위 브랜드 <텍사스 데 브라질>을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 론칭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방송된 이후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고, 지난 연말 예약률은 전체 좌석 대비 89%에 이를 정도였다. 썬앳푸드는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브라질 정통 음식과 사천요리를 만날 수 있는 <텍사스 데 브라질>과 <시추안 하우스> 등 외식 브랜드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독특한 문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2018년은 국내 사업, 해외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의 균형을 맞춰 재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다. 국내 외식문화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올해 상반기 <텍사스 데 브라질>, <시추안 하우스>, <모던 눌랑>의 공격적인 국내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코리아푸드를 알리는 외식 브랜드로 그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비스트로서울> 홍콩점과 <매드포갈릭>(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이 해외에 진출한 가운데, 올해에는 해외 진출 및 지점 확대에 몰두할 계획이다.

Tip. 01 <텍사스 데 브라질>의 가심비 경쟁력
15가지의 브라질 슈하스코와 샐러드바를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기 마니아라면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이자 명소다.

Tip. 02 브랜드 필살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를 무한으로 제공하므로 직장 회식 및 단체 모임의 장소로 애용된다. 질좋은 고기는 물론 샐러드바의 풍성한 메뉴에 힘입어 가족을 비롯한 남녀노소에게 어필하고 있다. 

문의 : www.sunatfood.co.kr, 02-6282-5000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가든 4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