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체인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 14일 목동 오픈
상태바
중식체인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 14일 목동 오픈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2.1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파트너십 제휴를 통해 운영 중인 미국 최대 중식 체인 레스토랑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가 지난 14일 양천구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판다 익스프레스는 중국식 팬인 ‘웍(‘Wok)을 사용해 불 맛을 살려 재료를 신속하게 볶아내는 것이 특징인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판다 익스프레스 목동 현대점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 롯데월드점, 그리고 여의도 IFC몰점에 이은 국내 네번째 직영 매장이다. 주거 밀집 지역이자 다양한 쇼핑 편의시설과 여가시설이 집중되어 있는 목동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외식 소비 지출이 많은 3050 여성 고객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판다 익스프레스는 이번 목동 현대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SNS 공유 이벤트와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SNS 공유 이벤트는 목동 현대점 매장을 직접 방문한 후, 매장 사진과 함께 오픈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즉석에서 베이스 메뉴 1개와 메인 메뉴 1개로 구성된 ‘PLATE’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목동 현대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많은 목동 상권의 특성상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판다 익스프레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목동 지역의 대표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판다 익스프레스는 1983년 앤드류 청 회장이 부인 패기 청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 글렌데일에 설립한 미국 최대의 중식 레스토랑 체인으로 현재 미국, 두바이, 일본 등 전 세계에 1,9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판다 익스프레스의 국내 사업을 담당하는 SF이노베이션은 지난 2014년 판다 익스프레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하는 과정에서 국내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인정 받아 대기업을 제치고 국내 사업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