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과 상생경영으로 체질개선 나선다
상태바
품질경영과 상생경영으로 체질개선 나선다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4.07.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 <꼬지사께>

 

▲ <꼬지사께> 문정점 직영점 Ⓒ 사진 박세웅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가 올 초 체질개선에 나서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숯불꼬치&퓨전요리 선술집 <꼬지사께>와 다이닝&비어카페 <엘리팝>을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올 상반기 경영목표를 품질경영과 상생경영에 두고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품질경영은 자사 브랜드의 운영시스템, 가맹점관리, 서비스, 인테리어, 상품 등 전 분야에 아우르고 있다. 본사의 ERP시스템 구축은 물론, 가맹점 운영뿐만 아니라 협력업체까지 동참할 수 있도록 협업해 보다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 회사는 슈퍼바이저인 ‘마스터’들을 통해 가맹점 상황에 맞는 운영을 도모할 수 있도록 맞춤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마스터들을 2인 1팀으로 구성해 가맹점주 상황에 맞게 크로스 체크를 할 수 있도록 도모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가맹점주들로부터 만족할 만한 성과와 효율적인 운영관리 효과를 보고 있다는 분석이다.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 김성희 상무이사는 “프랜차이즈 업계가 발 빠르게 변모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과 가맹점주의 니즈도 급속도로 변하고 있다. 우리 역시 변해야 한다는 생각에 ERP 구축 등 품질경영과 상생경영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특히 자사 브랜드의 점포가 200개점이 상회하다 보니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브랜드 운영과 가족점 관리가 요구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 <꼬지사께> 문정점에서 선보인 여름신메뉴 Ⓒ 사진 박세웅 기자

이에 따라 본사 차원에서는 효율적이고 신속한 업무가 진행되고 있으며, 전 가맹점의 관리와 운영 만족도도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올 하반기에도 이를 더욱 다지는 한 해가 될 것이며, 지속적인 소통경영을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꼬지사께>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망고빙수, 치즈빙수, 물회 등 신 메뉴를 출시한데 이어 지난 14일부터는 칵테일 사케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www.kkojisakke.com)에 후기를 남기면 CGV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가 하면, 칵테일 사케와 크림생맥주 주문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지급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