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프NEWS > 업계뉴스
제주에서 즐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더플레이스> ‘제주 신화월드점’ 오픈
지유리 기자  |  fcmedianews@fcmedia.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21  16:41: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제주 신화월드에 21일 매장을 연다. 

<더플레이스>는 감각적인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맛과 멋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더플레이스>는 2017년 서울 IFC몰점, 부산 광복 롯데백화점 등 핵심 장소에 매장을 오픈하며 지속 성장세를 유지해 왔다. 특히 올해 말 제주 진출로 전국의 주요 핫플레이스(서울, 경기, 대구, 부산, 제주)에 매장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제주 서남쪽에 위치한 ‘제주 신화월드’는 호텔, 리조트, 쇼핑몰,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을 아우르며 여의도 면적 85%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형 리조트다.

<더플레이스>는 ‘신화월드’중에서 트렌디한 쇼핑 숍과 가장 뜨고 있는 맛집들이 모여 있는 ‘쇼핑 스트리트’에 위치했다. 테마파크와 레지던스, 면세점이 연결되는 길목에 자리해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더플레이스> ‘신화월드점’은 제주에 첫 출점이니 만큼, 인테리어와 메뉴 등에도 신경 썼다. 골드와 레드 컬러의 조화를 기본으로, 창문 프레임과 천장 등에 골드 컬러를 더욱 많이 사용해 전체적으로 한껏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더플레이스> 특유의 오픈 키친은 시원한 통유리를 통해 매장 밖에서도 잘 보이도록 인테리어 했다. 또한, 메뉴는 <더플레이스>의 기존 메뉴 외에 ‘제주 신화월드점’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메뉴를 내놓는다.

‘제주 해산물 크림 파스타’는 딱새우, 홍합, 한치 등 신선한 제주산 해산물을 듬뿍 얹어 낸 고소한 크림 파스타다. 또한 ‘제주 흑돼지 카르보나라 피자’는 쫄깃한 식감의 제주산 흑돼지 토핑과 페코리노 치즈를 피자 도우에 듬뿍 뿌리고, 제주 청정 계란을 올린 이색 메뉴다.

아울러, 제주에서 직접 제조되는 제주 로컬 맥주인 ‘맥파이 브루어리’의 크래프트 맥주 4종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신화월드’에 매장을 개점함으로써 해외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제주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맛집 격전지에서 <더플레이스>의 경쟁력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라며 “최근 <더플레이스>에서 선보인 스타셰프 김지운과의 콜라보 메뉴 등을 제주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것도 관광객이나 제주 주민들에게 큰 매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631-86-01239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