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휴롬, 즉석 착즙 주스 공동개발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드롭탑>휴롬, 즉석 착즙 주스 공동개발 업무 협약 체결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3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부터 양사가 공동 개발한 휴롬주스 3종 드롭탑 주요 매장에서 판매
▲ 드롭탑-휴롬 즉석 착즙 주스 공동개발 업무 협약 체결 ⓒ드롭탑 제공

<드롭탑>이 커피전문점 최초로 휴롬과 손잡고 홈메이드 방식의 즉석 착즙 주스를 선보인다. <드롭탑>은 27일 논현동 드롭탑 본사에서 휴롬과 함께 즉석 착즙 주스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드롭탑>은 휴롬 주스기를 매장에 도입하고 양사가 공동 개발한 휴롬주스 3종, 비트사과주스, 당근사과주스, 케일바나나주스를 명동점, 강남아이파크점, 상암점, 안산선부SK점, 부산광복점 등 드롭탑 주요 매장에서 오는 31일 판매를 시작해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휴롬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하고 영양소도 풍부한 건강한 메뉴군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날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드롭탑> 김택 사장과 휴롬주스카페 휴롬팜 박정률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 사의 담당 실무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드롭탑> 김택 사장은 “휴롬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드롭탑 고객들에게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고 즉석에서 착즙한 건강한 주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드롭탑은 앞으로도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스퀴저 방식의 슬로우주서 시장을 탄생시킨 기업으로 물과 인공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지그시 눌러 짜, 자연에 가장 가까운 맛과 영양을 갖춘 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