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움> 송파점
상태바
<다채움> 송파점
  • 관리자
  • 승인 2012.03.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건강식품 전문점

<다채움> 송파점



웅진식품(주)에서 건강식품 전문점 <다채움>을 오픈했다. 홍삼을 메인 상품으로 내세워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채움>이 주목할 만 한 점은 건강식품의 대중화를 준비한 점이다. 건강식품에 대한 니즈는 증가하고 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 이에 <다채움>에서는 시중 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의 부담을 완화시켰다.



<다채움>은 웅진식품(주)이 70년대부터 시작한 홍삼발효 기술과 자체 상품인 ‘장쾌삼’의 제조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한국인의 37%가 홍삼의 특수 성분인 사포닌을 잘 흡수하지 못한다. <다채움>은 이 부분을 해결해 고객이 홍삼의 효과를 수월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홍상 상품으로는 포 종류인 ‘천년비책’, 정으로 만든 ‘홍삼 정’, ‘홍삼단’, 섭취하기 쉬운 ‘홍삼액 순’ 등이 있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홍이달이’, 청소년 용 ‘스카이 주니어’도 준비되어 있다.

홍삼뿐 아니라 헛개나무, 말굽버섯 등 다른 자연식품들도 구성되어 있다. 앞으로도 <다채움>은 고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상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가맹사업 계획도 가지고 있다.




* 월간 <창업&프랜차이즈> 3월호  [창업 ing]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