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쫄깃 촉촉 ‘감성 탕종베이글 3종’…곁들이기 좋은 ‘크림치즈 3종’ 출시
상태바
<감성커피> 쫄깃 촉촉 ‘감성 탕종베이글 3종’…곁들이기 좋은 ‘크림치즈 3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1.25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커피>가 ‘감성 탕종베이글 3종’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 3종’을 출시하고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감성커피>에 따르면 ‘감성 탕종베이글’은 3종은 ▲플레인 탕종베이글 ▲어니언바질 탕종베이글 ▲토마토바질 탕종베이글 등으로 숙성 반죽과 기본 반죽을 혼합한 ‘탕종법’을 활용해 더욱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우선, ‘플레인 탕종베이글’은 고온에서 데친 후 빠르게 구워 쫄깃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어니언바질 탕종베이글’은 향긋한 바질에 달콤한 양파가 더해져 풍미가 가득하며 ‘토마토바질 탕종베이글’은 바질의 은은한 향과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졌다.

여기에 크림치즈 ▲플레인 ▲어니언바질 ▲토마토바질 등 3종 중에서 취향에 맞춰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플레인 크림치즈’는 크림치즈 본연의 고소함이 매력적이며, ‘바질 크림치즈’는 담백한 크림치즈에 향긋한 바질페스토가 더해져 산뜻한 풍미를 자랑한다. ‘갈릭 크림치즈’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달콤하면서 알싸한 마늘맛이 조화롭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식사를 대신할 간단한 메뉴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 3종과 크림치즈 3종을 동시에 선보여 입맛과 취향에 맞춰 선택이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