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HOT 뿌링볶이’ 2종 출시…매운맛 마니아 겨냥, 새해 첫 신메뉴
상태바
bhc치킨, ‘HOT 뿌링볶이’ 2종 출시…매운맛 마니아 겨냥, 새해 첫 신메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1.2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로 ‘HOT(핫) 뿌링볶이’ 2종을 최근 출시했다.

2종 메뉴는 ▲HOT 뿌링떡볶이 ▲HOT 뿌링어묵볶이 등으로 <bhc치킨>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전용 메뉴로 기획됐다.

가장 큰 특징은 매운맛 ‘뿌링클 핫 시즈닝’을 처음 반영한 사이드 메뉴로 달콤한 맛을 가미해 떡볶이에 최적화된 맛을 구현한 점이다. 여기에 어묵과 떡 등 2가지 종류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HOT 뿌링떡볶이’는 부드러운 밀떡에 쫄깃한 식감의 분모자가, ‘HOT 뿌링어묵볶이’는 분모자에 모양과 맛이 다양한 다섯 가지 어묵을 넣었다. 두 메뉴 모두 뿌링클 핫 시즈닝의 매운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떡볶이 마니아에게 제격이라고 한다.

<bhc치킨>은 향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통해 ‘HOT 뿌링볶이’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맥주는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외식 문화로, <bhc치킨>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메뉴에 대한 고객 요구를 반영해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