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비어> 마성의 매운맛 안주 2종과 ‘탐라맥주’ 출시
상태바
<백스비어> 마성의 매운맛 안주 2종과 ‘탐라맥주’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화불닭발’ ‘볼케이노순살치킨’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신메뉴 2종과 그와 잘 어울리는 ‘탐라맥주’를 최근 출시했다.

신메뉴 2종은 ‘직화불닭발’, ‘볼케이노순살치킨’으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매운맛 마니아를 겨냥해 마련했다.

우선, 직화불닭발은 매운소스를 직화 방식으로 구워내 불맛에 알싸한 매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통뼈만 남기고 닭발 부분의 뼈는 제거한 반무뼈닭발을 사용해 입에 넣으면 살만 쏙 발라져 깔끔하면서도 특유의 꼬들꼬들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볼케이노순살치킨은 엄선한 닭다리살만으로 만든 순살치킨에 매콤 달달한 소스를 듬뿍 더해 먹을수록 더욱 당기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매운 신메뉴 2종과 잘 어울리는 독특한 향미의 탐라맥주는 ‘제주맥주’와 협업해 만들었다. 제주 한라봉의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에 시트라홉(시트러스 계열 과일향이 풍부한 맥주의 핵심 원료)을 활용해 한층 더 깊은 향긋함을 느낄 수 있다. 아로마향과 시트러스향이 주는 풍성한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 덕분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신메뉴 2종과 탐라맥주는 전국 <백스비어> 매장에서 판매하며, 방문 포장 및 배달 앱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새로운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차원이 다른 중독적인 매운맛의 안주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수제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매장에서 혹은 포장·배달을 통해 화끈하게 매운 안주메뉴들과 궁합이 좋은 탐라맥주를 곁들이며 지난 한해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