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확찐자 이제 그만..‘건강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커브스> 확찐자 이제 그만..‘건강 페스티벌’ 개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4.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세계적인 확산으로 모두가 면역력의 중요성에 주목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실내생활 중 과식, 운동 부족으로 급격히 살이 쪄버린 일명 확찐자들 또한 계속 생겨나고 있다.

평생을 좌우하는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삶에서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생활습관이 빠질 수 없다.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는 회원들의 건강한 일상 회복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커브스 건강 페스티벌은 전국 커브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516일까지 1차 참가 회원 모집 및 사전 체성분 측정을 완료 후 6주간 커브스 코치의 지도 아래 고강도 운동과 생활습관 개선에 들어간다.

6주간의 노력은 개인별 감량 체지방률과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총점 집계, 7월 중 최종 결과를 발표하며 총 181명의 수상자에게 <커브스> 1년 회원권, 근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프로틴, 프리미엄 곤약젤리 등 파격적인 규모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본격적인 건강 페스티벌 시작을 앞두고 회원들의 꾸준한 운동 습관 형성을 위한 커브스 열혈출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516일까지 주 3회 이상 운동한 <커브스> 회원들 300명을 매주 추첨, 4주간 총 1,200명의 당첨자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