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유튜브콘텐츠 공모전 시행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유튜브콘텐츠 공모전 시행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7.2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유튜브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 명륜진사갈비에서 진행하는 유튜브 공모전>

<명륜진사갈비>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유튜브에서 ‘침착맨’이라는 별명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화가 이말년이 공모전 홍보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끌고 있다.

침착맨, 이말년은 유튜브에서 <명륜진사갈비> CF송에 중독돼 바이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이슈가 된 바 있다.

최근 유튜브에서 <명륜진사갈비> CF의 CM송과 모델 조현의 명륜댄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시점이라, 이번 공모전이 기대된다.

이번 공모전은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정은 7월 22일부터 10월 31일 오후 2시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시상은 △1등: 1,500만원(1명), △2등: 1,000만원(1명) △3등: 500만원(1명), △4등-50등: 100만원-20만원(차등지급)등 약 1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시상은 마감일을 기준으로 누적조회수가 높은 참여자에게 시상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참가자 모두에게 명륜진사갈비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단, 응모주제와 벗어나는 경우에는 시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응모주제로는 명륜진사갈비 CM송 따라부르기(리메이크), CF갈비춤 따라하기, 명륜진사갈비 먹방, 기타 애니메이션 등 아이디어 컨텐츠로 다양한 주제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고 준비한 명륜진사갈비 담당자는 “해당 공모전을 통해 명륜진사갈비만을 알리는 것이 아니라 침체되어 있는 프랜차이즈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