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가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하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못된고양이>는 미국, 필리핀 등 오프라인을 통해 세계 시장에 진출해 있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마존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자 다른 해외 국가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만큼, 이번 제품 입점으로 <못된고양이>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못된고양이>는 아마존에 우선적으로 귀걸이 제품인 ‘한줄큐빅링’, ‘두줄큐빅링’, ‘범벅’, ‘점토볼’ 등 4개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여 판매를 진행한다.
이후 액세서리, 잡화 등 순차적으로 제품군을 다각화해 <못된고양이> 제품뿐만 아니라 엔캣 브랜드 인지도를 전 세계적으로 넓힌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