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더 좋은 경품 받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자에땅> ‘더 좋은 경품 받기 이벤트’ 진행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5.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주문고객에게 당첨 확률 100% 경품 응모권 증정!
 

㈜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The 좋은 피자 3종 출시를 기념하여 ‘더 좋은 경품 받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 좋은 경품 받기 이벤트’ 는 피자 사이즈, 종류에 상관 없이 <피자에땅>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응모권 수령 후 <피자에땅>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마이페이지에 접속해 스크래치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으로 노트북, 공기청정기, 피자시식권이 준비 되어 있으며 모든 응모 고객에게는 <피자에땅> 신메뉴 The 좋은 피자 3종 3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피자에땅> 홈페이지에서 7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피자에땅> 홈페이지 참조)

한편, <피자에땅>은 이달 초 체다치즈 단호박 피자, 리얼 고구마 피자, 크림치즈 포테이토 피자로 구성된 신메뉴 ‘The 좋은 피자 3종’ 을 출시했다. 단호박 본연의 맛과 풍부하고 진한 치즈의 맛이 잘 어우러진 체다치즈 단호박 피자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가 가득한 리얼 고구마 피자, 부드러운 포테이토 샐러드에 크림치즈 무스가 더해져 달콤고소한 크림치즈 포테이토 피자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생각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he 좋은 피자 3종’ 은 각각 레귤러 사이즈 1만 5900원, 라지 사이즈 1만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