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을 출시
상태바
‘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을 출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4.1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제주의100% 유기농 양배추만을 오롯이 담은 ‘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을 출시한다.

 

‘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은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만을 추구하는 본아이에프와 건강즙 베스트셀러 브랜드 '참들식품'이 함께 선보인 제품으로, 합성농약과 화학비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유기농 양배추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 제주 지역에서 자란 양배추를 저온착즙 공법으로 추출해, 잡내를 줄이고 깔끔한 맛과 영양분 그대로를 담아냈다.

 

양배추는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해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비타민U와 비타민K 등 위장 기능을 높이는 성분이 풍부해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 등으로 만성 위장질환을 겪고 있는 현대인의 속을 편안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장 건강과 피부 건강, 노화 예방 관리에도 효능이 있다.
 

제품 1박스(30 개입) 당 가격은 3만 원이며,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www.bonmall.co.kr)과 티몬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본몰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배추즙 30포로 구성된 1박스를 14% 할인된 금액인 2만 5천 8백원에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보다 간편하고 든든하게 속을 다스릴 수 있도록 간편가정식 아침엔본죽 3개와 과 양배추즙 3포로 구성된 ‘속편한 세트’를 9천 9백원에 판매한다. 아침엔본죽은 누룽지닭죽, 보양삼계죽, 쇠고기죽, 얼큰낙지죽, 전복죽, 화끈짬봉죽에서 선택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양배추만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한 맛과 영양분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건강즙”이라며 “평소 속 쓰림, 소화불량 등 위장 장애를 겪는 분들이나 가족·지인의 건강을 위한 선물용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