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특집Ⅰ / 매력 · 감성 · 회복
상태바
스페셜특집Ⅰ / 매력 · 감성 · 회복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8.03.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여성을 위한 운동 놀이터 <커브스>
 

현대 여성을 위한 운동 놀이터 
<커브스> 

일과 가사, 육아에 치여 운동은 엄두도 못 내는 여성들에게 <커브스>는 단비 같은 존재다. 주 3회, 30분만 투자하면 되며 스마트 앱으로 1:1 퍼스널 트레이닝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Power 1   세 가지가 없는 곳
<커브스>에는 세 가지가 없다. 바로 ‘남자’, ‘화장’, ‘거울’이다. <커브스>는 세계 최대의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로서, 여성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NO MAN, NO MAKE UP, NO MIRROR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민낯으로 몸에 착 달라붙는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면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거울이 없어서 몸매에 대한 강박관념을 벗어버리고 오로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곳이다. 게다가 주 3회, 1회 30분만 운동하면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스트레칭까지 한 번에 해결되므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일이나 가사로 바빠 몸매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여성들의 니즈를 정확히 저격한 시스템이다. 여성회원들의 편의를 증진하려는 노력은 <커브스>의 ‘트래블카드’ 제도에서도 엿볼 수 있다. ‘트래블카드’만 있으면 전 세계 <커브스> 클럽을 최장 20일간 이용할 수 있고, <커브스> 회원카드를 소지할 경우 전국 모든 <커브스> 클럽을 주 1회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출장이나 여행을 갔을 때 매우 유용하다는 반응을 얻으며 여성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Power 2   나만의 트레이너, 스마트 앱
연예인이나 고소득 전문직이 아닌 이상 퍼스널 트레이너를 고용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에 <커브스>에서는 스마트 앱을 통해 퍼스널 트레이너처럼 체계적인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면 운동 후 부위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집에서도 스트레칭 영상을 보며 손쉽게 운동 할 수 있다. <커브스>는 올해 스마트 앱 버전 2를 출시하며 비회원들도 <커브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커브스> 클럽에서는 매월 체형분석을 통해 현재 목표 진척도가 얼마나 되는지, 부위별 목표치 달성을 위해 어떻게 운동해야 할지 진단해준다. 운동 방법은 물론 식단 구성까지 조언해주므로 보다 효율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커브스>의 강점은 이러한 체형 분석 데이터를 오랜 기간에 걸쳐 축적해 왔다는 것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므로 보다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다. 최근 대한비만건강학회에서 <커브스>의 연령별, 지역별 체형분석 데이터를 분석해 논문초고를 작성하기도 했다. 데이터로 증명된 <커브스>의 운동 효과는 55~60%에 이르는 친구 추천 회원가입 비율로도 짐작해볼 수 있다.  

 

Power 3   다양한 혜택으로 만족도 UP
전국에 397호점의 클럽을 보유한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답게 <커브스>는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보유하고 있다. <커브스> 회원들은 제휴 의료복지몰 ‘병원가자’를 통해 건강검진비를 최대 6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커브스> 하나카드로 월회비 자동이체 시 7000원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전국 대명리조트를 최대 70% 특별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은 <커브스>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 <커브스>는 무료체험 신청 시 접수 및 예약 내역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안착시키며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이와같이 끊임없는 서비스 개선 노력 덕분에 <커브스>는 국내 프랜차이즈 가운데선 유일하게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평가 1등급을 받아 명예의 전당에 등극하기도 했다.

 

Tip. 01 <커브스>의 가심비 경쟁력
시간적, 경제적 비용을 절약하면서 효율적으로 운동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현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적합한 공간이다.


Tip. 02 예비창업자에게 브랜드 필살기
클럽 운영으로 발생하는 수익 외에 건강기능식품, 패션브랜드 제품 판매로 발생하는 부가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전체 창업자 가운데 <커브스> 회원 및 지인이 약 70%, 클럽 스탭이나 직원이 10%에 달할 정도로 창업 만족도가 높다.

문의 : www.curveskorea.co.kr, 1666-3330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145, 6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