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까지 킨텍스 '식탐수탐' 하이라이프를 탐하라
상태바
5일까지 킨텍스 '식탐수탐' 하이라이프를 탐하라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11.02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TCHEN & BATH Korea 2017 (KINBA 2017)
 

국제주방 및 국제욕실박람회인  KITCHEN & BATH Korea 2017 가 11월 2일부터 ~ 5일 (목 ~ 일)까지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 Hall 에서 20개국 120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 '식탐수탐(食貪水貪)'  하이라이프를 탐하라"는 주제로 열린다.

KITCHEN & BATH KOREA(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는 전시전문 업체인 (주)더페어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가정용 가구 부문, 조명 기기 부문, 욕실 부문, 벽지/바닥재 부문, 소품 부문, 패브릭 부문, 인테리어 시공 부문 등 매우 광범위한 시장을 이루고 있는 주거 인테리어 산업에서, 매년 15% 이상의 지속적 성장을 해오고 있는 주방 및 욕실 산업만을 위한 전문 전시회로 개최된다.

최근 외식산업과 프랜차이즈 산업 등 주방 유관산업의 지속적 성장에 따라 내수와 해외시장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한 교두보의 역할을 하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국제적인 업소용 전문 주방박람회로 개최되고 있는 것이다.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 유럽, 북남미 등 전세계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하고 국내 수요가들을 초청, 한국주방기기 및 설비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림과 동시에 이를 통한 비즈니스가 이루어지는 전문적인 교역의 장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아울러 해외수출 정보제공을 위한 세미나, 내수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컨퍼런스 및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하여 정보교류와 주방산업인들의 화합을 위한 고품격, 프리미엄 전시회가 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중국, 독일,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주방 및 욕실 박람회는, 약 3,000여개의 세계적인 기업의 참여와 약 12만 ~ 15만여명이 참관하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교역의 장이 되고 있다.

KITCHEN & BATH KOREA(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는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의 정보 교류와 소비자의 Needs를 파악해 2018년도 주방 및 욕실 트렌드를 조명해 볼 수 있는 최상의 마켓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